BigFoot Free Coupon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FACEBOOK, NOTICE

Clock icon

2013년 5월 20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BigFoot  무료 이용 쿠폰 매일 1명 선정 (2013/05/30 종료 됨) 다른 버전으로 다시 시작할 예정 임.

 

Reward…하니까 뭔가 대단한 것을 제공하는 것처럼 포장이 된 것 같아 송구 하지만 제 BLOG를 구독해 주시는 분들과 좀 더 의미 있는 무언가를 함께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시작 합니다.(세상은 give & take 아닌가요^^ 도움을 준 사람이 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함께 경험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BLOG 독자 대부분이 CEO이거나 Marketer인 관계로 첫 시작은 페이스북 경쟁사 분석 서비스인 빅풋(BigFoot9) 무료 이용 쿠폰을 드리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았습니다. 무료 이용 쿠폰을 그냥 드리면 의미가 없으니^^ BigFoot이 페이스북 분석 서비스인 관계로 zinicap 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시작으로 친구 분들 중에 홍보 지원이 필요한 분들께 점차 확대해 볼 생각 입니다.

 

1. 참여 대상 :

zinicap이 운영 중인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zinicap.kr)를 Like한 팬(Fan)을 대상으로 빅풋(BigFoot) 유료 서비스를 1개월 동안 무료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해 드립니다.

 

2. 참여 방법 :

zinicap 페이지에 올린 게시물(포스트)에 대해 공유(Share), 댓글(Comment), 좋아요(Like), 다른 사람이 올린 댓글에 대한 좋아요(Comment Likes)에 대한 페이스북 활동을 집계하여 매월  10분께 빅풋 1개월 무료 이용 쿠폰을 드립니다. <– 다시 정정합니다. 성격 급하신 분께서 쪽지 주시길  ‘나는 한 달을 못 기다려요. 줄라면 빨리 줘요’ 하시어 일리 있는 의견은 적극 수용하는 쪽이라 당장 정정합니다.

zinicap 페이지(http://www.facebook.com/zinicap.kr ) 게시물에 대한 공유, 댓글, 좋아요 뿐만 아니라 지금 이 포스트 주소를 Google+ 로 공유하고 Google+ 소셜댓글(이 포스트 하단에 있음)에 알려주거나, 운영 중인 개인 블로그에 소개, 트위터에 소개, 자주 찾아 가는 카페, 커뮤니티에 소개 후 올린 곳 게시물 주소를 댓글 또는 쪽지로 보내주시는 것도 인정하는 걸로 수정 합니다. 그리고 한 달에 1번 선정하는 것이 아니라 수시로 확인하고 그날 그날 홍보 지원 활동해 주신 분 중 가장 열심히 하신 분 1명을 매일 정하는 걸로 바꾸겠습니다. 지금 이 시간부터 매일 1분 선정 하고 페이스북 쪽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fan이 아닌 분께는 쪽지 안 드립니다^^)

 

3. 운영목적 :

첫 시작은 제가 운영 중인 페이지 활동 지원으로 시작 하지만 두 번째, 세 번째…계속해서 친구 분들의 사업에 대한 홍보 지원을 응모 받아 서로 도움을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 입니다.

제가 보내드린 빅풋 무료 이용 쿠폰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이미 잘 알고 계시겠지만 웹을 통해 따로 공지 같은 것은 하지 않습니다. 어떤 어떤 사람이 열심히 활동해 줘서 고맙습니다~~ 이런 거 공표하면 싫어하실 분도 계십니다. (저도 사실 그런 거 좀 별로 안 좋아 합니다.)

블로그는 제가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만큼 이 취지에 동참해 주시는 분들께는 페이스북 쪽지를 통해서 개인적으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로 집계 방법은 저희 빅풋 엔진의 PI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임의로 선정하지 않는 다는 점을 명확히 합니다. PIS는 매우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관리 됩니다.)

PIS(Post Interaction Score) 란?
각 Post에 대한 User Interaction을 0~100 사이의 점수로 환산한 값. BigFoot9에서 분석 중인 전체 글(포스트)를 대상으로 Post Likes, Comment, Comment Likes, Shared 의 점수(score)를 단순히 팬(Fan) 수에 의해 비교한 것이 아닌 해당 Post에 대한 반응과 그 Post에 반응한 각 각의 user들이 관계를 맺고 있는 친구(Friends accounts)들에 의해 발생한 반응까지 집계한 점수.

참고로 Share > Comment > Like > Comment Like 순으로 배점이 다릅니다. 공유가 많이 될수록 Post Reach가 길어지는 점이 반영 됩니다.

덧> 추가로 진행 될 Rewards 

1. 매출(구매 전환)을 높이는 랜딩 페이지(Landing Page) 제작.

2. 반응형(Responsive) 웹/블로그 구축 지원.

3. 모바일 검색 상위노출을 위한 Mobile Content 제작 방법 교육.

4. Facebook 경쟁사 심층 분석.

5. Facebook User 충성도, 행동 패턴 분석 통한 ROI로 연결하는 Content Calendar 작성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