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코프 SEO 교육용 프로그램 가이드(1) : 연관 키워드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5년 3월 9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검색엔진 최적화(SEO) 교육 참가자 실습 과정에 지급되는 애드코프(Adcoop) SEO 교육용 프로그램 가이드를 위해 작성된 글 입니다. SEO 교육 프로그램은 애드코프 전체 버전 중 실습에 필요한 일부분이 제공되며 외부 교육 기관 통한 신청자는 SEO 강의 기간 동안 사용 할 수 있으며 정식 버전은 별도 구매해야 합니다.

 

연관 키워드 활용법

 

애드코프 SEO 교육용 프로그램 연관 키워드

애드코프 SEO 교육용 프로그램 연관 키워드

 

프로그램 실행 > 연관 키워드 > 검색어 입력 후 [검색] 클릭 또는 [엔터]

입력한 검색어에 해당 되는 네이버 연관 검색어 리스트를 출력해 줍니다. 리스트에 출력 된 키워드에서 추가 연관 검색어가 필요한 경우 해당 검색어를 선택하면 검색 창에 자동으로 입력 됩니다.

이 상태에서 앞 단계와 같이 [검색]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연관 검색어를 수집하여 자동 집계 합니다. 보다 빠르게 검색어 리스트 확보가 필요한 경우에는 해당 검색어를 [더블 클릭]하면 자동으로 수집과 빈도 집계가 이뤄집니다.

 

애드코프 SEO 교육용 프로그램 연관 키워드 키워드뱅크에 담기

애드코프 SEO 교육용 프로그램 연관 키워드 키워드뱅크에 담기

 

추출한 검색어 리스트에서 상단의 <연관 빈도수> 탭을 클릭하면 내림차순, 또는 오름차순으로 정렬(sort)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선택한 상태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서브 메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추출한 키워드를 <키워드 뱅크>에 저장해 두면 다른 프로그램에서 연관 검색어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