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캡(zinicap) 오늘의 트윗(2011-07-12)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MEMO

Clock icon

2011년 7월 12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공유하고 싶은 트위터(Twitter) 글을 워드프레스(WordPress) 플러그인을 이용해 몇번 올렸으나 오늘부터 다시 유트윗 글을 이용하기로 했다.

플러그인 이용을 결정했던 것은 원글 작성자의 글을 블로그에서도 리플라이(Reply), 리트윗(Retweet) 등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기 때문인데 문제는 플러그인 때문에 블로그 로딩이 계속 느려져 접속이 불편해 사용을 중지하기로 했다.


haeminsunim (혜민스님)
사람을 뽑을 때 딱 하나만 본다. ‘나는 틀릴 수 있다’고 말하는 사람이 좋다. 다른 사항은 볼 필요도 없다. 그렇게 말하는 사람은 자신감을 갖고 있고, 다른 사람과 합의를 이뤄낼 수 있다. –안철수

zinicap (지니캡)
한 사람 또는 특정한 서비스에 종속적이되면 큰 낭패를 당할 수도 있다는 것이 또 다시 증명. 트위터 자체 버그로 먹통이 되버리니까 3rd party는 아무 죄 없이 욕먹을 수도 있다. 한 동안 트위터 자체 먹통이였음.

zinicap (지니캡)
트위터를 통해 하루에 한번 이상은 감사의 말을 전하고, 누군가를 칭찬하는 글을 보내기로 했다.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해 보니 내가 더 많이 얻게 된다.

zinicap (지니캡)
텔레파시가 통하듯 일과 중 힘들 때나 스트레스 받게 되는 순간이 있는데 그 때 트친 누군가가 힘 내시란 말을 전해 주는 경우가 있다. 어떻게 알았을까? 생각해 보니 관심이다. 평소 그 만큼 내게 관심을 주셨던 분이란 얘기다.

zinicap (지니캡)
내가 받은게 있으니 나 또한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을 것 같아 감사의 말을 보내고, 칭찬할 일을 찾아보니 생각 보다 어렵지 않았고 기분 좋아지는 일이 많았다.

shinsoojung (신수정)
책임이 커질수록 성과를 이루는 능력만큼 중요한 것은 고난과 스트레스를 감당할 수 있는 강한 정신력이라는 한 글로벌 기업 CEO의 말씀이 공감된다.

shinsoojung (신수정)
한 언론사의 요청으로 경영자들의 독서에 대한 글을 쓰며 독서의 수 많은 장점도 있지만 두 가지 큰 단점도 있음을 지적했다. 하나는 머리로만 만족하고 실행하지 않는 경우 또 하나는 역으로 경영서적을 읽고 경영하는 조직에 너무 잦은 실험을 하는 경우

kschai22 (채강석)
“어떤 것이 당신의 계획대로 되지 않는 다고 해서 그것이 불필요한 것은 아니다.” (토마스 A. 에디슨).. 우선은 계획데로 안되었을 때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그리고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kschai22 (채강석)
이런 그루미한 하늘속에도 밝은 태양은 있다. 안 보인다고 없는 것이 아니다. 필요한 건.. 자존감^^ http://lockerz.com/s/118816467

kschai22 (채강석)
당신이 지금 대충 살고 있나요? 아닐겁니다. 지금 당신이 노력을 안하고 있나요? 아닐거얘요. 혹 바로 앞만 보고 있는 건 아닌지. 주어진 것을 잘 하고자만 하고 있는 건 아닌지. 좀 더 큰 눈으로 변화의 다이나믹스를 보아야..

estima7 (Jungwook Lim)
“미국과 한국은 게임의 룰이 다르다. 미국은 1등도 편하게 지내고 싶지만 그럴 수 없는 게임의 룰이 있다. 한국은 노력 없이도 1등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게 문제다.”(이동형) http://bit.ly/reEqH4 이 말씀 공감.

idearesearcher (박문수)
인생이 바뀌는 대화법 http://bit.ly/pLGrsC

idearesearcher (박문수)
“남자는 여자의 생일을 기억하되 나이는 기억하지 말고, 여자는 남자의 용기는 기억하되 실수는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 남편의 사랑이 클수록 아내의 소망은 작아지고, 아내의 사랑이 클수록 남편의 번뇌는 작아진다. ” – 좋은글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