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검색결과 공유하기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DATA ANALYSIS

Clock icon

2010년 11월 22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소개드리는 기능은 트위터에서 검색한 결과를 자신이 사용하는 SNS 서비스로 링크하여 공유하는 기능입니다. ?지난번 애플에서 비틀즈 음악을 공개했던 새벽에 애플, 아이패드, 아이튠즈, iTunes, Beatles 에 대한 트위터 반응은 엄청났습니다. (물론, 실망스러운 반응을 올렸던 분들도 많이 계셨지만요^^)

그 날 제가 유트윗에서 검색했던 세계 트위터 유저들의 반응이 어떤지 궁금해서 검색결과를 링크로 공유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참으로 인상적인 날이였습니다. 보시다시피 제 트위터의 팔로워 수는 극히 미진합니다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3분에 발생했던 클릭 수를 체크해 보니 400 클릭이 넘었더군요^^.

그래서 유트윗(uTweet)에 이 기능을 넣으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에 트위터 검색결과 보내기 기능을 추가해 봤습니다. ?지금까지 소개한 내용도 그렇지만 앞으로도 소개하는 모든 기능이 간단한 것들입니다. 없어도 그만이지만 있으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 되니까요.

URL 보내기를 하면 트위터 검색결과 주소를 Tweet하게 됩니다.

지금은 트위터에 올리는 것으로만 해 두었습니다만 이 달에 다른 작업을 마무리하고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C로그 등에도 보낼 수 있도록 추가할 예정입니다.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