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출에 유리한 사이트 만드는 방법, 사이트 로딩 속도 개선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SEO/SMO

Clock icon

2014년 10월 31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검색에 노출 잘 되는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지켜야 할 사항들이 많다.  그 중에서 검색 엔진도 좋아 하고 방문하는 사람도 만족하는 사이트 로딩 속도 개선에 대한 팁(tip)이다.

 

웹 사이트 로딩 속도 개선을 위한 문제점 진단과 해결 방법을 제시해 준다.

웹 사이트 로딩 속도 개선을 위한 문제점 진단과 해결 방법을 제시해 준다.

구글(google)이 제공하는 PageSpeed Insights 를 자주 이용하면 좋다.

사용 방법도 간단한데 접속 후 진단할 사이트 주소(URL)을 입력 후 분석한다. 평가 점수와 함께 개선 시켜야 할 항목과 방법을 제시해 준다.

사이트 운영자는 Google Webmater Tools 과 함께 사용하면 좋다.

검색 엔진이 좋아 하는 사이트에 가깝게 만들수록 검색 노출도 유리하다. 크롤러(검색엔진, 봇, bot)가 쉽게 찾을 수 있고 찾은 후 빨리 접속하도록 만든 웹 페이지를 선호한다.

사용 방법이 간단하니 운영 중인 사이트 진단을 하고 문제점이 발견 되면 순차적으로 고쳐 나가길 바란다. SEO는 꾸준하게 관리하고 개선 시키는 작업도 포함 된다.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Bottom b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