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풋9 파트너 신청 시 참고 바랍니다.

Author icon

Written by zinicap

Tag icon

Published under MEMO

Clock icon

2018년 3월 16일

Comments icon

No comments

안녕하세요? 

빅풋9(https://bigfoot9.com) 서비스를 운영 중인 마인드마이닝 대표 장병수 입니다. 빅풋9 파트너 소개부터 드리겠습니다.

 

매달  2~3회 정도는 고객(물론 저희 빅풋9 서비스 이용 중인 고객 입니다.) 요청으로 에이전시 업체 선정을 위한 제안서 평가 부탁을 받습니다. 

저와 친분이 있는 분들께서는 잘 아시겠지만 빅풋9 서비스를 이용하는 곳은 광고, 홍보, 마케팅 대행사와 기업 광고주가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자연스럽게 특정 분야(브랜딩, 퍼포먼스)에 강점을 가진 대행 업체에 대해 소개 해 달라는 요청을 자주 받습니다.

 

단기간에 성과를 높여야 할 경우 빠르게 진행해야 하는 관계로 바로 계약 맺고 진행해야 하는데 제안 입찰 시간이 부족한 경우도 있고, RFP를 내더라도 그걸 정확히 수행할 수 있는 평가에 대해 내부 기준이 마련되지 않아 저에게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여 광고주와 에이전시 모두 잘 알고 있는 빅풋9이 상호 연결하는 중간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동안 서비스를 받았던 에이전시와 광고주 만족도가 좋아 2018년부터 정규 프로그램으로 만든 것이 빅풋9 파트너 프로그램 입니다.  

 

빅풋9(https://bigfoot9.com) 데이터는 정부 부처, 지방 자치단체, 대기업, 언론사, 방송.통신사, 교육 기관(학교) 등 국내 3,000여 기업이 사용 중입니다.(2017. 12. 27 기준) 

 
제가 운영 중인 페이지에 공유하는 모든 데이터도 빅풋9 통계를 이용해서 만들고 있으며, 심층 분석 자료는 회사 블로그( http://newsroom.bigfoot9.com/ ) 에 올려 드립니다.

 
페이지 운영 목적은 마케터, 기획자들이 업무 보는데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고 여러분들과 정보를 나누기 위함 입니다. 필요한 기본 통계 데이터와 직접 원하는 형태의 보고서를 만들 수 있는 raw data 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 주세요.

 
실무자의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제안서 작성, 보고서 작성, 원 클릭 KPI 보고서 완성 등 초보자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기능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빅풋9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마케터는 이직 후에도 다시 찾는 서비스가 되었습니다.

 
마케팅 에이전시에 소속 되어 있거나, 대행사를 운영 중인 분이라면 빅풋9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빅풋9 파트너에 참여하시면 비딩 없이 수주할 수 있는 빅 광고주 기업을 연결해 드립니다.

 
또한, 기업 내부 마케팅을 담당하고 계신 분께서 실력 좋은 에이전시 업체를 찾고 있다면 빅풋9 파트너 팀으로 연락 주세요. 브랜딩,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또는 최고 에이전시와 연결해 드립니다. 모두 빅풋9을 사용 중인 고객사이자 필요할 땐 협업하는 좋는 파트너들이 도와 드립니다. 시간 없이 급하게 입찰 진행하는 것보다 훨씬 안전하며 높은 퀄리티를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문의는 회사 빅풋9 운영 팀으로 주시면 됩니다. 문의처 : https://bigfoot9.com/contact 

당일에 급히 해결해야 할 문의는 제가 운영 중인 페이지에 쪽지로 남겨 주시면 됩니다. 

(주)마인드마이닝 & (주)유엑스코리아 장병수 대표.

 

 


About the Author

Posted by zinicap 성과를 측정하지 못하는 마케팅은 광고주의 지지를 이끌지 못합니다. 100% 내부 기술에 의한 프로그램 개발, 데이터 분석, SEO & SNS 통합마케팅, ROI 측정이 가능한 솔루션 기반의 마케팅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 합니다. 문의 : UXKOREA
Bottom border